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TBJ 반바지 :: 티비제이 nearby 스판 체크 5부팬츠

TBJ 반바지 :: 티비제이 nearby 스판 체크 5부팬츠

 

 

요즘은 대부분 백화점이건 브랜드건 시즌오프가 들어가서

세일을 하는 옷들이 참 많죠???

특히 저처럼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기!!!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요즘 뿐만 아니긴 하지만)

외출만하면 여자친구하고 백화점 돌아다니고 쇼핑몰 돌아다니면서

아이쇼핑하고 있는데요!! 며칠전에 수내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딱 제가 생각하던 슬림핏의 반바지를 하나 발견해서

바로 사왔습니다!!! 살 당시에는 세일해서 꽤 싸게 샀다고 생각했었는데

꼭 그런만은 아니긴했지만...

 

어쨌듯 바지 자체는 정말 마음에 들어서

바로 후기를 남겨보려고 사진을 잔뜩 찍어왔습니다 !!

그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TBJ nearby 스판 체크 반바지

 

이번에 제가 샀던 반바지는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이였는데요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반바지가 청반바지나 화이트, 블랙, 그레이

그런? 무지 반바지가 전부였기에 패턴들어간거 하나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유니클로에 갔다가 (유니클로도 세일 시작했으니깐)

나름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하긴 했는데 핏이 기대이하라서

잠시 보류해놓고 바로 옆에 있던 행사매대에서 발견했던

TBJ 반바지 입니다 !!

 

네이비? 블루? 컬러에 잔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5부 기장 반바지로

피팅을 해보니깐 핏이 다리에 쫙 붙는 슬림한 핏이

제가 찾던 스타일이더라구요

 

 

 품번

T142PT590P 

 색상

 BLUE

 가격

 49,900

 

사이즈는 26부터 34사이즈까지 나오는데 당시에 제가 살 때에는

다 팔리고 28이랑 30사이즈밖에 안남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30사이즈 입어보고 딱! 맞길래 바로 샀었죠

 

저는 블루 컬러를 샀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깐

다른 색도 하나 더 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이 정상가는 5만원 정도였는데

저는 만구천원에 샀습니다!! 진짜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온라인에선 더 싸게 구할 수도 있었음....

(역시 가격은 온라인이 甲)

 

그럼 옷을 자세히 보면서 더 얘기를 해드릴게요

 

 

 

 

우선 앞의 지퍼와 함께 잠금 장치가 있는 부분을 보면

고리(?)하고 단추로 이중 잠금 디테일로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이중잠금이 필요한가 싶기는 하지만

뭐 없는거보단 낫겠죠?? (아닌가?)

 

 

아 가장 중요한거죠

이렇게 자잘한 체크 패턴이 반바지 전체에

들어가 있습니다 !

 

패턴 반바지를 찾고 있었기에 이런 체크 패턴도 마음에 들었죠

단, 잔체크라서 멀리서보면 티가 잘 안난다는게 흠입니다

 

 

양쪽 주머니는 이렇게 손을 넣고 빼기 편한 디자인으로

들어가있습니다

 

 

밑단부분까지 군더더기 없이 체크패턴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웬만한 바지는 롤업을 한 번 해보는데

이건 롤업을 하니 안쪽의 파란색 실밥이 보여서

롤업은 못하겠더라구요

 

이제 뒤로 돌려서보면

 

 

양쪽 백 포켓은 이렇게 논 플랩에 단추 잠금 포켓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러번 말했지만 백포켓에 있는 이 단추

없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 어느 브랜드건 다 있군요...)

 

그리고 위에 보이는 우측 백포켓 위에는

nearby style 이 적힌 브랜드 가죽 패치가

붙어있습니다

 

 

일단 소재를 살펴보면 (단추에 좀 가려져있기는 하지만)

면 97%, 폴리우레탄 3% 입니다

 

제품명에 걸맞게 스판끼가 있어서 신축성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여분의 단추가 두개나 붙어있네요

 

그럼 바로 착용컷으로 넘어가고 더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보시다시피 5부 기장의 하프팬츠인데요

핏이 꽤 슬림하죠 ???

진짜 허벅지에 딱 붙는 핏인데 스판끼가 있어서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보통 반바지는 이런 슬림핏은 아니죠)

 

잔잔한 블루 체크 패턴도 깔끔해서

어떤 티셔츠에도 잘 어울리긴 하지만

깔끔한 셔츠랑 입어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바지가 보통 4부 팬츠이고

이건 5부 팬츠 인데도 핏이 슬림해서 라인을 잘 잡아줘서 그런지

오히려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올해 샀던 반바지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온라인으로 더 싸게 샀으면 더 좋았겠지만)

 

오랜만에 TBJ 제품을 사봤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다음에 쇼핑 할 때도 TBJ도 같이 살펴보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