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폴햄 반팔티 :: POLHAM 홀리요크 HOLYOKE 티셔츠

폴햄 반팔티 :: POLHAM 홀리요크 HOLYOKE 티셔츠

 

 

더 이상 안 살 줄 알았던 반팔티를

결국 또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진짜 살 생각없었는데 너무 싸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무의식적으로 그만...)

요즘에 대부분 의류브랜드들이 시즌오프가 시작해서

세일하고 있는 옷들이 진짜 많잖아요???

그래서 여자친구하고 자주 가는 백화점에 뭐 얼마나 세일하나 하고 둘러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하지는 않아서 살짝 실망하고 마지막으로

행사매대 쪽을 슬쩍봤는데 폴햄 반팔티랑 반바지, 셔츠 같은걸

꽤나 싸게 팔고 있더라구요

이월상품이겠거니하고 대충 훝어봤는데

전부다 올해 SS상품들로 괜찮은게 꽤 보여서 이것저것 보다가

티셔츠 한 장만 사왔습니다

 

 

폴햄 홀리요크 반팔 티셔츠

(POLHAM HOLYOKE Short-Sleeve T-shirts)

 

제가 올 여름에 티를 정말 많이 샀기 때문에 더 이상은 안 살려고 했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옷과는 다른 스타일이고

또 가격도 싸니깐 그냥 사게 되더라구요

(아마 시즌오프니깐 다른 옷들도 점점 세일이 들어가면

어쩌면 더 사게될지도 모르는........???!)

 

아무튼 이번에 산 건 제가 나름 애용하는 브랜드인 폴햄에서

올해 SS 남녀공용 상품으로 나왔던 아트 프린트 반팔티입니다

(폴햄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항상 기대 이상은 해줘서

좋더라구요)

 

 

 품번

PHV2TR1420

 색상

MBK

 가격

15,800

 

이 티셔츠는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각 2컬러씩 나온 제품이고

그 중에서 저는 가장 깔끔한 디자인의 MBK? 블랙 제품을 택했습니다

(다른 컬러는 흰색이 있었죠)

 

일단 가격이 정상가도 만오천원밖에 안되는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여기에 또 할인이 들어가서 저는 딱 만원에 샀습니다

시즌오프가 시작해서 인지 정말 싸긴 싸더라구요

(물론 온라인에선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그리고 남녀공용으로 나온 옷이라서 사이즈도 90부터 110까지 나오네요

(저는 평상시 입던 대로 100사이즈)

 

그럼 옷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

 

 

 

 

남녀를 불문하고 여름에 가장 많이 입는

라운드넥 반팔티입니다

일반 면티가 아니라서 신축성이 좋아서 목늘어짐의 걱정은 없는 듯

 

 

POLHAMSWAG COLLECTION

 

근데 오랜만에 폴햄 제품을 사서 그런지 로고가 바뀐듯???

어디서 본 듯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저번 로고보다 나은 듯

 

 

(사진을 실내에서 찍어서 그런지 색이 제멋대로네요 이거보다 진합니다)

 

이 티셔츠의 포인트는 역시 전면에 들어가있는 아트 프린트인데요

커다란 검정 박스 안에 HOLYOKE 라는 글씨가 들어가있습니다

깔끔한 프린팅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홀리요크, HOLYOKE가 무슨 의미인가 찾아봤더니

미국의 한 도시 이름이더라구요

 

 

그리고 이 티의 매력 중에 하나가

얼밸런스한 기장인데요 보시다시피 앞보다 뒤쪽의 기장이

더 길게 나왔습니다

 

보통 옷입고 다니다가 앉을 때 옷 뒷부분이 많이 올라가는데

그런면에선 이런 기장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쪽으로 옆트임 디테일이 들어가있어서

활동성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괜찮네요

 

 

소재는 면 52%, 폴리에스터 48% 입니다

 

제가 올 여름에 100% 면티를 많이 샀었는데, 그 중에 몇개는 몇 번입고 세탁하니깐

목이 조금씩 늘어났더라구요 ....(젠장)

전 그래서 이렇게 폴리에스터가 많이 들어가서 신축성이 있는

소재의 티셔츠가 더 좋네요

 

 

참고로 세탁법, 주의사항 입니다

원래 이런거 잘 안봤는데, 옷을 좀 더 오래입기위해선

이런거좀 꼼꼼히 봐서 참고해야겠더라구요

 

 

아쉽게 착용컷은 준비하지 못했으나 입고 다녀보니깐

핏도 생각했던 핏 그대로라서 마음에 들었고

일단 옷 자체가 얇아서 시원시원하더라구요

그리고 편하기도 했고! 가격대비 괜찮은 옷을 산 것 같습니다

(반팔티 진짜 그만 사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