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9부 슬랙스 :: SPAO Cropped Slacks

스파오 9부 슬랙스 :: SPAO Cropped Slacks

 

 

제가 이번에는 바지를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제가 생각보다 바지는 별로 없어서 바지를 하나 더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거든요

'반바지든, 청바지든 뭐든 간에 괜찮은 거 있으면 사야지!!' 라고

맘먹고 있던 중에, 얼마전에 스파오에 갔다가 슬랙스를

하나 사오고 말았습니다

 

사실, 이제 방에 스파오 옷이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스파오꺼는 그만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결국 사버렸네요

(이놈의 지름신...)

 

그렇게해서 이번에 새로 데리고 온 아이는

9부 기장의 슬랙스 입니다

 

 

스파오 9부 슬랙스

(SPAO Cropped Slacks)

 

제가 이거까지 스파오에서 슬랙스라고 나온 제품만 3개째 산거에요

처음엔 그냥 슬랙스랑, 얼마전에는 슬랙스 반바지

그리고 이번에 9부 제품까지 !

 

솔직히 다른 브랜드꺼 사고 싶은 마음에 많은데

일단 가격이라는 벽에 부딪히니깐 선택지가 많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스파오에서 샀던 슬랙스가 나름 핏이 마음에 들기도 했으니깐요

 

다만, 원래 슬랙스가 있었기에 굳이 9부 제품이 필요한 건 아니였는데

지난번에 샀던 건 두께가 조금 있어서 지금 입으면 덥더라구요

그래서 더 얇고 시원해보이는 9부를 한 번 사봤습니다

 

 

 품번

SPTC537C03

 색상

BLACK

 가격

29,900

 

사이즈는 스파오의 다른 바지들과 마찬가지로 28부터 34까지만 나옵니다 (2단위로)

제가 갔던 곳에는 블랙 컬러 밖에 없었는데, 다른 컬러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격이 약 3만원 정도되는 가격입니다

확실히 여타 브랜드의 제품과 비교 할 땐 매력있는 가격이긴 하죠?

(그래서 스파오를 자주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그런데 제가 '슬랙스' 라고 나온 것만 3번째 사면서 느낀건데

다 가격이 같네요???!

그냥 슬랙스도... 반바지도... 9부도... 다 이 가격임

(솔직히 같은 가격으로 같이 있었으면 반바지는 안샀을듯)

 

 

 

 

뭐 아무튼 가격텍과 함께

여분의 단추도 하나 곱게 달려있습니다

(단추라고는 뒷주머니 밖에 없긴하지만)

 

상세컷을 몇 장 보여드릴게요

 

 

디자인 자체는 일반 슬랙스와 크게 다른 점은 없는 듯 싶습니다

 

 

주머니 부분도 달라진건 없구요

 

 

지난 번 1월인가? 2월인가?에 샀던 슬랙스는

밑단이 한 번 롤업되어서 고정되어있던 것과는 달리

9부 기장이라서 그런지 그런 롤업 디테일은 빠졌네요

 

 

백포켓은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뒷주머니의 저 단추 그냥 없앴으면........)

(솔직히 불편하기도 하고, 뒷주머니 사용할려고 단추 풀어놓으면

그게 그렇게 안 예쁨. 저만 그런건가요??)

 

 

아무튼 소재를 살펴보면

폴리에스터 80%, 레이온 16%, 스판 4% 입니다

 

스판이 들어가서있어서 신축성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이제보니 텍이 지금껏 봐왔던 거하곤 다르네요)

 

그럼 착용컷 보여드리면서 조금 더 얘기해드리겠습니다 !

 

 

일단 가장 큰 메리트는 기장이죠

9부 기장 제품이라서 따로 롤업이나 수선이 필요없이 기장이 딱 맞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입어봤을 때 조금(?) 당혹스러웠던게

핏이 꽤 슬림합니다! 스키니하다고 해도 될 정도로???

 

다른 부분은 그런게 없었는데

종아리 부분이 생각보다 꽤 타이트하더라구요

 

이건 9부 팬츠라서 그런거긴 할텐데

생각 이상이길래 좀 당황스럽긴 했어요

그래서 이건 좀 아닌가??? 싶어서 환불할까 생각을 했는데

신축성이 있어서 입다보니 금방 맞더라구요

 

 

그리고 두께도 얇아서 여름까지 입어도 크게 무리는 없을 거 같습니다

더 입어봐야지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스파오꺼는 입다보니 실망하는 경우가 많아서)

 

티셔츠처럼 목이 늘어나는 것도 아니고, 가격대비

꽤 괜찮은 나온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