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햇츠온 어반스웨거 스냅백 :: Hat's On UrbanSwagger 시카고 로고 배색 Snapback

햇츠온 어반스웨거 스냅백 :: Hat's On UrbanSwagger 시카고 로고 배색 Snapback

 

또 새로운 스냅백이 하나 더 생겼네요!!!

이번에도 여자친구가 스냅백 여러개를 선물로 줬어요

(제가 스냅백을 좋아하는걸 잘 알기에)

(물론 여친이 스냅백을 잘 안쓰기도 하지만)

어쨌든!!! 전 이번에 무려 3개의 스냅백이 제 손 안에 들어와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이제 진짜 한달 내내 스냅백을 바꿔써도 남을 정도로 많아졌네요

(괜히 흐뭇함)

 

이번에 선물로 받은 3개의 스냅백 모두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먼저 공효진 스냅백으로 꽤 히트를 쳤던 아이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공효진 스냅백이라고 불리는게 한 두개 아니라서 애매하긴 하지만)

 

 

 햇츠온 어반스웨거 스냅백

(홀로그램 시카고 황소 로고 배색 평챙캡)

 

이번에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스냅백 중 하나는 공교롭게도(?)

제가 최근에 포스팅했었던 NBA 스냅백과 마찬가지로

'시카고 황소' 가 포인트인 제품이더라구요

(브랜드도 다르고, 디자인이나 분위기는 전혀 다르기는 하지만)

 

이 스냅백은 품번을 검색해보면 공효진 스냅백이라고

(공효진 화보들 중에 이 스냅백을 쓰고 있는 컷이 있어서 그런듯)  

나름? (아닌가?) 히트를 치고 있는 제품인듯 싶습니다 (제 생각엔)

 

심플한 블랙 컬러의 평챙캡인데

여기에 레드 컬러로 갖가지 포인트가 들어가서

깔끔한 느낌보단 유니크한 느낌이 좀 강한 모자가 아닌가 싶어요

 

 

 품번

URBSNG0149 

 색상

 BLACK

 가격

 49,000

 

품번을 검색해보면 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는 있지만

간략히 설명을 해드리자면

(말만) 프리사이즈 스냅백이에요

둘레는 55~59cm, 챙길이 7cm, 높이 17cm 로

FREE 사이즈이기는 하지만 높이가 좀 낮은 느낌인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거의 5만원대로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여타 브랜드의 스냅백과 비슷한 가격대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스냅백 가격이 조금만 더 쌌어도 전 엄청 샀을 거임)

 

그럼 이제부터는 모자를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검정색 평챙캡인데

앞뒤옆, 아래 모두 포인트가 들어가있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입니다

 

먼저 전면을 살펴보면 시카고(CHICAGO)의

레드&화이트 컬러로 'CHI' 와 측면에서 본 황소 로고 자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자세히보시면 'H' 부분은 홀로그램 디테일로 되어있는 것도 포인트죠

 

 

좌측면을 살펴보면

C인지 G인지 헷갈리는 흰색 알파벳 패치가 붙어있습니다

아마도 C가 맞겠죠???

 

 

그리고 우측에서 봤을 때는

이렇게 입술모양을 감싸고 있는 6개의 별(*) 자수가 들어가있습니다

유니크하긴 하지만 저에겐 좀 난해한 느낌이 있네요

 

 

후면에서 봤을 때는 보시다시피 자수가 좀 여러군데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는 스냅부분은

레드컬러 배색으로 들어가있습니다

 

 

먼저 가장 크게

레드&화이트의 열여덟,(아니 16인가???) 넘버링 자수가 들어가 있고

 

 

그 왼쪽으로는 이렇게

DOVEMENT라고 별 모양 로고의 자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DOVEMENT가 뭔가 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 없군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그 반대편에는 햇츠온의 H 모양 로고가

자수로 들어가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이거까지 어반스웨거 스냅백을 3개 가지고 있는데

이건 어반스웨거의 다이아몬드 포인트가 없네요

 

 

모자를 뒤집어서 보면 이렇게

챙 아래부분이 레드 컬러 배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어떻게 쓰든 살짝 살짝 보이는 빨간색이

포인트가 되기 좋긴 하겠네요

 

 

안쪽에는 CHANGE OVER GAME, DOVE MENT 가 써있군요

보통 이 부분엔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이 적혀있던데

이건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제가 가진 다른 어반스웨거 제품에는

Get Your Swag On, UrbanSwagger 라고 적혀있습니다)

 

 

소재를 살펴보니 아크릴 90%, 모 10% 입니다

 

그럼 간략히 착샷 몇 컷 보여드리면서

더 얘기해드릴게요!

 

 

우선 핏!! 저는 모자 쓸 때 핏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머리가 큰 편이라서)

 

일단 앞서 언급했던대로 FREE 사이즈이지만

저같은 사람들에겐 그렇게 프리하지는 않은 사이즈입니다

(위아래로 조금만 더 컸다면 참 좋았을텐데)

 

그래도 전체적인 컬러가 블랙이라서 그런지

캐주얼룩에는 여간해서는 잘 어울리더라구요

 

 

특히 이렇게 군데 군데 레드,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 날 코디에 특별한 포인트가 없을 경우에

모자로 포인트를 주기엔 좋은 아이템이더라구요

(특히 빨간색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사이즈가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해서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데일리 스냅백으로 코디하기에도 나쁘지 않아서 마음에는 드네요!

(여친에게 선물받은거라서 더 좋고!!!)

 

제가 써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머리가 작은 여성분들이 쓰면 더 예쁘긴 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