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청반바지 :: SPAO 저스트진 원워싱 4부 데님 하프팬츠

스파오 청반바지 :: SPAO 저스트진 원워싱 4부 데님 하프팬츠

 

 

어제 비가 좀 와서 그런지 오늘은 좀 후덥지근하네요

(점점 찝찝한 여름이 다가오는 듯)

그래서 여름에는 반바지를 진짜 많이 입게되죠

반바지를 입어도 더운데 긴바지 입으면 답이 안나옴

(그 동안 매년 여름에 긴바지만 입고 어떻게 버텼는지 참 신기하네요)

 

그래서 얼마전부터 반바지를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놓고 있는데

저의 핫 플레이스(?)인 스파오에 갔다가

완전 싼 청반바지가 하나 있길래

진짜 가격만 보고 그대로 하나 사왔습니다

 

어차피 반바지 하나 새로 사려고 갔었던 거였는데

오히려 청반바지가 면반바지보다도 더 싸게 나왔길래

큰 고민하지 않고 데려왔습니다

 

 

스파오 청반바지 / 저스트진 원워싱 4부 팬츠

 

바로 이 바지입니다!

그냥 보이시는대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청반바지인데요

제품 이름이 원워싱 4부 팬츠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5부보다는 4부를 더 선호하기에 기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은 인디고랑 네이비랑 두 가지가 있었는데

인디고나 네이비나 큰 차이가 없어보여서

그냥 좀 더 진한 네이비로 샀습니다

 

 

 품번

SPTN526C01 

 색상

 NAVY

 가격

 9,900

 

나름 스파오에서 오랜만에 옷을 산거였는데

이제 텍에 제품이름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제품명이 써있으니깐 어떤 옷인지 더 쉽게 파악 할 수 있어서 좋긴하네요

(예를들어 4부 팬츠라고 적혀있으니깐 기장을 알 수 있듯이?!)

 

색상은 위에서 말했듯 네이비와 인디고 2가지가 있었구요

사이즈는 텍이 있는대로 28부터 34까지만 나오는 듯 싶네요

 

그리고!! 이 청반바지를 사는데 가장 결정적이였던게

바로 가격이죠! 가격!! 9900원이라니 !

솔직히 스파오 옷이 다 싸긴한데 반바지가 이 가격이면 진짜 싸긴 하죠???

(오히려 티보다도 쌈)

 

올해 초인가?? 그 때도 12,900원짜리 청바지가 나왔었는데

그게 나름 흥했었나봐요, 반바지도 나온걸 보니?!

뭐 아무튼 싼 옷을 찾던 저에겐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럼 바지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SPAO가 새겨져있는 동그란 동색 단추가 있습니다

(어차피 벨트에 가려져서 보이진 않을 부분이지만)

 

 

양쪽 주머니는 이렇게 생겼고

우측 주머니 안에는 동전 주머니, 일명 코인 포켓도 있네요

 

 

아 참고로 30사이즈가 허리둘레가 78cm 이네요

 

 

밑단은 이렇게 한 번 롤업이 되서 고정된 상태더라구요

 

 

뭔가 롤업이 애매모호하게 되있는게 좀 마음에 안들어서

그냥 이렇게 한 번 더 롤업해서 입을려고 합니다

(이게 더 깔끔하지 않나요??)

 

 

뒷주머니는 이렇게 논-플랩포켓으로

심플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런 인디고 염색제품 주의사항이 적힌 텍도 붙어있었어요

대부분 청바지가 그렇겠지만 흰티나 밝은색 옷이랑 같이 세탁하지 말란거죠??

 

근데 이건 조금 더 염색이 심한 느낌이긴 하네요 

(겁나서 흰티랑 같이 못 있겠음)

 

 

소재를 보면 98.4% COTTON, 1.6% POLYURETHANE

폴리우레탄이 함유되어서 그런지 신축성도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럼 간단히 착샷 몇 컷 보여드리도록 하죠!!

 

 

일단 저는 위에서 말한대로 롤업되있는 상태에서

한 번 더 롤업을 해서 입었습니다

전 이게 더 깔끔해보여서 좋더라구요

 

 

디자인은 보이는대로 정말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이라서

웬만한 옷에는 크게 무리없이 같이 입을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단... 이염 될까봐 흰티랑 입기에 겁날 뿐...)

 

그리고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다리에 딱 붙는 슬림한 핏은 아니네요

거의 일자핏이라고 보면 될 듯???

 

그나마 제가 한 번 더 롤업을 해서 더 슬림해보이는 거 뿐

 

 

솔직히 심플한 디자인 보다도

싼 가격에 끌려서 샀던 건데

생각보다 착용감이나 핏도 나쁘지 않아서

가격대비 가성비는 진짜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내년에도 입을지는 모르겠지만 이 가격이면

한 시즌만 입어도 본전은 뽑을 듯???!

 

 

원래는 디스트로이드! 찢어진 청반바지를 살려고 했었는데

좀 쌩뚱맞을 걸 사와서 조만간 디스트로이드 청반바지도

하나 더 찾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