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그래픽 티셔츠 :: SPAO 유니언잭, 성조기 Graphic T / 9900 반팔티

스파오 그래픽 티셔츠 :: SPAO 유니언잭, 성조기 Graphic T / 9900 반팔티

 

 

진짜 티는 그만 사야지 결심한게 엊그제 같은데

또 무의식적으로 티셔츠를 더 사버렸네요

그것도 2장이나....!! (이렇게 의지력이 약해서 어쩌지)

말그대로 반팔티를 2장이나 더 사왔어요

지금 옷장에 있는 것도 엄청 많은데 어쩌자고 또 사왔는지

과연 그 많은 티셔츠들을 몇 번이나 입을지 모르겠네요

 

진짜 저번에 MLB, 앤듀에서 반팔티 사면서

이제 진짜 그만 사야지 했었는데

반바지나 하나 더 살까해서 스파오 갔다가 괜한 티셔츠만 사왔네요

(아무래도 스파오를 그만 가야겠음)

 

주목적은 반바지를 사는거였지만 9900원짜리 반팔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전에 갔을 때도 있긴 했지만 그 때는 그닥)

전에 못보던 유니언잭 티셔츠가 있었는데

이건 가격대비 예쁘게 잘 나온거 같아서

또... 싼 김에 두 장이나 집어왔습니다

 

 

스파오 유니언잭 반팔티

 

제가 검정색, 흰색 이렇게 2장을 사왔는데요

먼저 블랙 컬러부터 보여드릴게요

매장에 있던 다른 그래픽티들과 크게 다를 거 없이

일반 반팔티에 전면에 그래픽 프린팅만 들어가 있는 티셔츠인데

 

이건 유니언잭 그래픽이 포인트인 옷이죠

매장에는 유니언잭이라고 써있었는데 이게 뭔지 잘 몰라서 (제가 좀 무지합니다)

찾아보니깐 영국의 국기더라구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의 국기를 하나로 합친 영국기 !

 

그래서 티셔츠들에 국기가 들어가있는듯

 

 

 품번

 SPRP525D34

 색상

 BLACK

 가격

 9900

 

이 티셔츠의 가장 큰 메리트는 뭐니뭐니해도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파오 옷이 원래 좀 싸게 나오긴 했지만)

다른 미키나 어벤져스, 심슨 그래픽티의 가격이 15000원 정도였는데

이건 거의 만원 정도 밖에 안 한다는 점이 장점이죠

 

싸긴하지만 디자인도 나쁘지 않게 잘 나와서

오히려 미키, 심슨 같은 콜라보 제품들보다

더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또 두 장이나 산거겠죠?

 

 

 

 

모든 그래픽 티셔츠들이 그렇듯

라운드넥입니다

 

V넥 그래픽티는 어디서든 본 적이 없는 듯 싶네요

(어디 있나요??)

 

근데 살 때는 잘 몰랐는데 옷 상태가 썩 좋지는 않네요

구김에 얼룩에...

 

 

WE DON'T TALK 2POLICE

이 티셔츠의 유일무이한 포인트인 전면에 들어간 유니언잭 그래픽 입니다

마치 흔히 볼 수 있는 벽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그린

그래피티 아트 같네요

 

DON'T 2POLICE 이 부분에는 유니언잭이 들어가있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옷입니다

 

 

 STREET

 

 

WELL NOW!

진짜 그래피티 아트를 옮겨놓은듯한 디테일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소재는 100% COTTON 입니다

이상하게 스파오 티셔츠들 사서 보면 D/GREY나 M/GREY 컬러만

소재가 다르고 다른건 다 면 100%더라구요

(같은 가격인데 소재가 다른 건 좀 그렇지 않나?)

 

 

스파오 성조기 반팔티

 

다음은 흰색 티셔츠인데요

이것도 분명 유니언잭 티셔츠라고 같이 있던건데

이건 아무리봐도 성조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위에 옷이랑 품번이 같은걸로 봐서 분명 같은 '유니언잭' 라인으로 나온 거 같긴한데

성조기는 유니언잭이 아니잖아요???

(전혀 몰랐던 저도 검색해보니깐 바로 나오더만

옷을 너무 생각없이 만든 거 아닌가 싶네요)

 

만드는건 좋은데 성조기를 유니언잭 라인에 넣는건 아니지 않나요?

 

아무튼 계속 볼게요

 

 

 품번

 SPRP525D34

 색상

 DST WHITE

 가격

 9,900

위에서 언급했듯이 품번이랑 가격은 위의 검정티랑 같습니다

색상만 다른데, 하나는 영국기이고 하나는 성조기입니다

 

아 그리고 이 티셔츠는 똑같은 디자인으로 회색도 있더라구요

스파오 티셔츠들 보면 보통 색상과 함께 디자인도 다르던데

이건 왜인지 화이트, 그레이 2가지가 있었어요

 

실은 그레이를 사고 싶긴했지만

땀이 많은 편이라... 여름에 심히 걱정이 되서

흰색을 샀습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라운드넥 티셔츠입니다

안쪽에 그래픽티라고 적혀있는게 보이시죠??

 

작년까진 그래픽티 거의 안 입었었는데

왜 올해되서 이렇게 폭풍 쇼핑을 하고 있는지 참...

 

 

역시 이 티셔츠의 유일한 포인트인 전면에 들어간

성조기 그래픽 프린팅입니다

 

 

LAX 는 찾아보니깐 로스앤젤레스 공항, LA의 국제 공항이더라구요

(위에 보면 LOS ANGELES AIRPORT 라고도 적혀있네요)

여기엔 성조기가 들어가있습니다

 

 

LOS ANGELES / NEW YORK / PARIS

 

LAX라는 공항을 포인트로 넣은 옷이다보니

거기에 맞출려고 애를 쓴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역시 소재는 면 100%이구요

아마 이거랑 같은 디자인의 회색 티는 D/GREY 컬러겠죠??

 

이게 진짜 올 여름 마지막 티셔츠였으면 좋겠네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디자인의 티셔츠라면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반팔티는 이제 진짜 그만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