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린넨 반바지 :: SPAO 린넨 4부 하프팬츠

스파오 린넨 반바지 :: SPAO 린넨 4부 하프팬츠

 

 

여름같이 더운 날씨에 빠질 수 없는 바지가 바로 반바지죠

몇 년 전만해도 다리에 털이 많아서 반바지는 절대 입지 않았었는데

이제 여름에 반바지 없인 더워서 죽겠더라구요

(이제 저도 나이가 들었나봅니다)

 

그래서 올해에도 반바지를 차근차근 사놓기 시작했는데

지난 번에 스파오에서 슬랙스 반바지를 샀었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예뻐서 요즘 거의 매일 같이 입고 다니고 있거든요!

하나만 계속 입을 순 없기에 반바지 하나 더 사왔습니다

 

이번에는 면 반바지는 아니고, 린넨 소재로 이루어진

린넨 반바지입니다 !!

 

어떤 바지인지 같이 볼게요

 

 

스파오 린넨 반바지

(SPAO LINEN HALF PANTS)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소재 마직류인 '린넨' !!

(영어발음으로는 리넨이 맞긴한데 왠지 린넨이 더 입에 붙네요)

 

여름에 특히 남성분들이 린넨 자켓, 린넨 셔츠, 바지 등을 많이 입죠??

(여성분들도 셔츠나 원피스, 블라우스 많이 입긴 하구요)

 

리넨은 열을 분산시켜줘서 시원함과 상쾌함을 유지해주고

흡수성까지 좋아서 여름에 입기에 적합한 소재라서

여름 대표 옷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면 반바지, 청 반바지 살려고 스파오 갔다가

린넨 반바지가 눈에 띄길래 이걸로 사왔습니다 !!

 

 

품번

SPTH524C21

색상

KHAKI

가격

29,900

 

이 리넨 반바지 카키, 블루, 네이비 또 있었나??

아무튼 색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카키색을 샀습니다

 

제가 가진 반바지는 전부 흰,검,청 이런거라서

없는 컬러인 카키를 한 번 사봤습니다

(이 사이즈도 딱 한 장 남아있던걸로 봐선 많이 팔리는 듯?)

 

사이즈는 28부터 34까지 2단위로만 나오네요

(1단위로도 좀 나왔으면 좋을텐데)

 

가격은 3만원 정도 하네요

린넨 소재라서 그런지 근처에 있던 면 반바지 보다

거의 만원가량 비쌌던듯??

(더 비싼 만큼 시원하길 바라면서)

 

그럼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온통 카키색이에요

그리고 보니깐 일반 면 소재는 아니라는게 확 보이네요

 

 

안쪽에 브랜드텍이랑 허리라인이

파란색 배색으로 들어가있습니다

 

 

양쪽에 있는 주머니는 이렇게 사선형으로 있습니다

 

지난번에 샀던 슬랙스 반바지도 주머니가 이렇게 생겼었는데

손을 넣고 빼기에는 편하더라구요

생각보다 깊이도 깊어서 물건이 빠지는 경우도 없었구요

깔끔하고 실용적이라서 이건 괜찮습니다

 

 

밑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롤업해도 별거 없음)

기장은 4부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린넨 제품이라 그런지 구김이 조금 심한 듯 싶습니다

접혀져있던걸 사온거라 접힌 그대로 라인이 들어가 있네요

 

뭐 입다보면 저절로 펴지겠죠 ???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런 린넨 소재 제품은

굳이 다림질 할 필요없이, 옷걸이에 걸어서 분무기로 물 좀 뿌려놓으면

다음날 어느정도 펴진다고 하네요

 

 

뒤에 들어가있는 2개의 포켓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형태나 주머니 디자인은 슬랙스 반바지랑 똑같네요

(소재만 다른듯)

 

 

가장 중요한 소재를 살펴보니

COTTON 57.7%, LINEN 42.3%

 

?????????

린넨이 100%가 아니였어????????

면이랑 거의 반반(면이 더 많은게 함정)인 혼방 제품이네요

 

정확히 말하자면 린넨 혼방 반바지라고 해야하겠네요

 

4부 기장인거 같은데 정확히는 입어봐야 알겠죠?

그래서 간단히 착샷 준비해보았습니다

 

 

보통 무릎까지 오는 5부, 하프팬츠보다는 더 기장이 짧은 걸로 봐서

4부 기장이 맞는 듯 싶습니다

 

제가 30사이즈를 입었는데 정사이즈로 나온 듯 딱 맞네요

(근데 밑위길이가 조금 짧은 거 같기도 하고?)

 

 

혼방이긴 하지만 린넨 제품이라서 촉감은 시원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신축성이 좋은 소재는 아니라서 그런지

활동하기에 편할지는 의문이지만

여름에 입기에는 시원하고 핏도 괜찮아서, 무난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