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지바이게스 7부 티셔츠 :: G BY GUESS 루즈핏 7부티

지바이게스 7부 티셔츠 :: G BY GUESS 루즈핏 7부티

 

 

이번에는 제가 처음으로 7부 티셔츠를 하나 사봤습니다

(아니아니 정확히는 여자친구가 사줬죠)

며칠전에 분당, 서현 AK플라자에서 쇼핑을 했었는데

여기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여름 세일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막 세일하는게 많지는 않긴했지만)

그래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마땅히 살만한게 없어서

그냥 나갈까 하다가 지바이게스 매장 안 쪽에

고별전이라고 푯말이 써져있는 걸 보고, 조금 더 싸게 파려나 싶어서

들어갔다가 소매 7부티가 괜찮은게, 세일해서 싸게 팔길래

굳이 입어보지 않고 사왔습니다 !!!

 

 

지바이게스 7부 티셔츠

(G BY GUESS T-shirts)

 

무더운 여름이기는 한데 제가 7부티가 하나도 없기도 하고

여름에도 7부 기장 티셔츠를 많이 입기 때문에

얼마전부터 하나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지바이게스에서 세일을 해서 싸게 팔길래

사이즈만 찾아달라고 해서 바로 샀습니다

 

반팔티랑 달리 7부티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그리고 겨울지나고

봄에도 입기에 좋은 티셔츠라서 실험삼아서(?) 하나 사봤습니다

아마 이게 마음에 든다면, 앞으로 더 사지 않을까 싶네요

 

 

 품번

BF2K1423 

 색상

 WHITE

 가격

 39,000

 

이게 저 품번대로 검색해보면 이름이 반팔티라고 나오는데

누가봐도 반팔은 아닌데, 좀 이상하더라구요

아무튼, 정확히는 7부 소매 티셔츠이고

색상은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네이비&화이트 배색 컬러의

WHITE 컬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거는 남녀공용으로 나온 옷인데

텍에는 사이즈가 M,L,XL까지 밖에 없는데

제가 매장에서 처음 봤던 건 분명히 XS였거든요

여자꺼는 또 따로 있는건지, 남녀공용으로 나온 건 맞는 거 같습니다

 

또 중요한게 가격이죠!!!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정상가는 4~5만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되는데

저는 매장에서 12000원에 샀습니다 (완전 싸죠???)

(온라인에서도 거의 저 가격에 구할 수가 있긴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옷을 살짝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넥라인은 흔히 볼 수 있는 라운드넥으로 되어있고

저는 일반 100사이즈에 해당하는 L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소매부분과 가슴 윗 부분은 사진에 보이다시피

네이비 컬러로 배색이 들어가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뒷면도 비슷하게 배색이 들어가있는데

높낮이가 살짝 다른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티셔츠 정면에는 이렇게 호일 컷팅 아플리케 자수가 들어가있습니다

'38' 이라는 실버 컬러의 넘버링 위에

브랜드 이름인 G BY GUESS 가 네이비 컬러로 붙어있어요

 

아, 참고로 지바이게스는

모두들 잘 알고 계시는 브랜드인 게스(GUESS)의

하위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소매는 계속 언급했던대로 7부 기장입니다

제품 이름은 반팔티라고 나와있기는 한데 누가봐도 반팔은 아니고

9부까지는 안되는거 같고, 7부 기장이 맞는 듯 싶습니다

 

 

소재를 살펴보자면

생각했던대로 100% 면(COTTON) 티셔츠입니다

 

올 여름에 면티를 많이 입어보면서

면티가 세탁하면 목 늘어짐 현상이 자주 있어서 불안하긴 한데

지바이게스 티셔츠는 안그러겠죠???

(일단 육안으로 보이는 퀄리티로는 안 그럴듯)

 

 

그럼 여기서부터 간략하게

착용컷 몇 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7부 티셔츠이기는 한데

핏 자체가 슬림핏이 아닌 루즈핏으로 나온듯 싶습니다

그래서 제가 평소에 입던 L사이즈를 입었는대도 불구하고

기장이나 핏이 살짝 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여름에 입기에는

더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조금만 더 슬림했으면 저는 좋았을듯?)

 

 

전면에 들어간 로고 프린팅도 깔끔해서

무난하게 입기엔 좋을 듯 싶습니다

(근데 저 38이라는 숫자에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처음으로 7부? 9부? 소매의 티셔츠를 구매해봤는데

핏이 살짝 크다는 느낌 빼고는 디자인이나 통기성이나

특히, 가격! 다른 부분은 전부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왕이면 매장에서 M 사이즈도 한 번 입어볼 걸 그랬네요

그래도 무난하게 잘 입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