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커플샌들 :: SPAO 버켄스탁 밀라노 st. 콜크몰드 샌들 화이트 & 블랙

스파오 커플샌들 :: SPAO 버켄스탁 밀라노 st. 콜크몰드 샌들 화이트 & 블랙

 

 

저는 아직 한창 봄인데도 불구하고

미리 미리 여름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특히, 반팔티를 엄청나게 쌓아두고 있는 중인데

이번에는!! 여름에 신을 신발을 미리 준비해봤어요 (그것도 커플로 !!)

 

제가 작년에는 테바 샌들 하나 가지고 여름을 보냈었는데

다음 여름에는 버켄스탁 샌들도 하나 사야겠다라고 생각했었어요

여자친구도 마음에 든다고 하면 커플로 해야지 했는데

스파오에 갔다가 완전 버켄스탁이랑 꼭 닮은? 샌들들이

줄줄이 소시지처럼 걸려있더라구요

 

작년에도 보긴 봤었는데, 올해꺼보니깐 더 똑같은듯?

어차피 거의 비슷하게 생겼고, 일단 가격이....

버켄 보다 훨씬 저렴했기에 본김에 바로 커플로 구매 !!!

 

버켄스탁 정품을 사고 싶기도 했는데

워낙 여기저기서 똑같이 찍어내고 있어서

(진짜 얼핏보면 모를 듯)

그냥 샀어요

 

 

스파오 콜크몰드 커플 샌들 (화이트 & 블랙)

 

정말 좀 놀란게 버켄스탁의 인기 스타일인 밀라노, 아리조나, 리오, 카이로 등이랑

거의 비슷한 디자인으로 다 있더라구요 (솔직히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 

아무튼 덕분에 비슷한거 싸게 사서 좋긴하지만

 

저희 커플은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했던

버켄스탁 밀라노 st.의 스파오 샌들을 커플로 샀습니다 !

브라운 컬러도 있긴했지만, 여친은 화이트로 저는 블랙으로 결정 ~~~

 

그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

 

 

먼저 올 여름에 저와 여자친구가 신을 샌들인

블랙, 화이트 컬러의 스파오 콜크몰드 샌들입니다

진짜 버켄 밀라노랑 똑같이 생겼죠 ????

 

그래도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퀄리티가 좀 떨이지긴 하겠죠?

 

 

 

남성

여성

 품번

SPPJ525A01

SPPJ525A14

 색상

BLACK

WHITE

 가격

19,900

19,900

 

두 개다 똑같이 생겼는데 남,녀가 구분되어서 그런지 품번도 다르네요

색상은 위에 보이는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브라운도 있었습니다

(여친이 브라운은 아저씨 같다고 사지말래서 블랙으로)

 

그리고 가장 큰 메리트는 역시 싼 가격이죠

이게 SPA브랜드의 장점이기도 하니깐요

실제로 버켄스탁 밀라노 하나 가격이면 이거 3개를 살 수가 있다는게

좀 덜 마음에 들더라도 충분히 이해가 될 듯

 

 

 

 

신발 옆면 (바깥쪽)의 모습

 

 

이건 안쪽면의 모습입니다

 

아, 그리고 사이즈가 여자꺼는 230부터 250까지?

남자꺼는 260부터 280까지 나왔던 듯 (아마 맞을 거에요)

 

 

처음에 잠깐 언급했듯이 가장 무난한 스타일이여서 이걸 골랐는데요

밀라노처럼 두 줄로 된 샌들이고

조임은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발목부분에 걸리는 부분 역시 5단계까지 버클로 조절이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이렇게 밴딩으로 되어있어서

신고 벗기엔 좀 더 편할듯?

 

설마해서 밀라노를 다시 찾아서 봐봤는데

밀라노엔 이렇게 밴딩으로 되어있진 않더라구요

(그냥 무작정 따라하진 않았다는 건가?)

큰 차이는 없지만 이건 나름 괜찮은듯

 

 

바닥에는 이렇게 브랜드랑 사이즈가 적혀있긴한데

보통 그렇듯이 이것도 신다보면 지워지지 않을까요?

(이건 아니려나?)

 

 

굽 높이는 약 3cm 정도 되는 듯 싶습니다

그리고 코르크 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푹신푹신 하더라구요

 

 

바닥은 남녀 제품 모두 이렇게 똑같이 생겼습니다

아쉬운게 이 바닥이 그렇게 마찰력이 좋은 거 같진 않은 듯 싶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철에 주로 신는 신발인데

젖은 바닥에서도 안 미끄러울지 조금 걱정이 되긴 하네요

(아직 비오는 날엔 안신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제가 집에서 잠깐 신어보고 찍은 사진인데요

제가 평소대로 280사이즈를 신긴했는데 살짝 큰 듯?

핏은 조절하면 되니깐 큰 상관은 없는데

한 사이즈 작은 거 신어도 맞지 않을까 싶네요 (아... 10단위로만 나왔지)

 

그래서 여자친구는 더 작은 사이즈로 교환 할 거라고 하네요

그냥 살 때 신어보고 살 걸 그랬어요

 

착용감은 생각보다 푹신해서 불편하진 않았고

단지 젖은 바닥에선 좀 미끄럽지 않을까란 걱정만 ?!

 

뭐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네요

일단 올 여름만 신는다고 생각하고 신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