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스파오 스타워즈 티셔츠 :: SPAO Star Wars 반팔티

스파오 스타워즈 티셔츠 :: SPAO Star Wars 반팔티

 

 

저는 아무 생각없이 옷을 사고 있어요

왜냐면 아무런 생각이 없기 때문이죠

FW시즌에 비해서 SS시즌에는 옷 가격이 확 내려가서

자꾸 자꾸 사게 되네요 특히, 반팔티는 1~2만원 정도면 사니깐

부담없을 거 같은데 이게 쌓이고 쌓이고 꽤 된 듯???!

이 정도면 진짜 쇼핑 중독인듯 싶어요

 

제 옷을 사러 간 건 아니였고 여자친구 옷을 사러갔거든요

스파오에 여자친구 티셔츠하고 팬츠하고 골랐는데

스타워즈 티셔츠하고 심슨 티셔츠가 눈에 !!!!

심슨 티셔츠에 호머 심슨, 바트 심슨이 그려져있었는데

귀엽긴한데 너무 튀는 캐릭터 티는 딱 질색이라 패스하고

스타워즈 티를 봤는데, 걔 중에 깔끔하게 나온 게 있어서 그냥 사버렸네요

(그런데 전 스타워즈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었...)

 

 

스파오 스타워즈 반팔 티셔츠

(SPAO STAR WARS T-shirts)

 

알고보니깐 올해 말에 '스타워즈 에피소드7 : 깨어난 포스' 가 개봉한다고 하네요

벌써 7번째 에피소드..... 그런데 한 번도 안봤다는게 소름.....!!

올해 말에는 한 번 봐봐야겠네요 (아직 한참 남긴했지만)

 

아무튼! 아직 개봉이 반년이나 넘게 남은 영화의

콜라보 티셔츠를 벌써 내놓다니???

그치만 역시 전 아무생각없이 샀네요

 

 

 품번

SPRP525D32 

 색상

 BLACK

 가격

 15,900

 

전 검정색 티를 샀는데, 이거랑 비슷한 디자인으로 흰티도 있어서

뭐 살까 좀 고민을 했는데 흰티는 많아서 검정티를 결정!

다른 색도 있었는데 디자인이 영.... (제 스타일은 아니였음)

 

가끔(이라 쓰고 자주) 스파오 가면

이런 건 왜 만들지? 란 생각이 드는 옷도 있긴 하지만

누군가는 산다는게 참 신기하더라구요

역시 개인 개인의 취향은 진짜 다양한 듯

 

가격은 다른 티랑 비슷하게 저렴한 편이였고

남녀공용 인듯 싶습니다

 

 

 

 

가격텍과 함께 달려있던 스톰트루퍼 텍!

(영화를 안봐서 처음엔 다스베이더 인 줄 ....

아닌거 같아서 찾아보니깐 스톰트루퍼 라고 하네요)

 

 

이제 진짜 티셔츠를 볼게요!

 

 

일단 검정색 라운드넥 티셔츠이구요

안쪽으로 그래픽 티라고 적혀있는게 보입니다

 

 

이 티셔츠의 유일무이한 포인트이자 특징인

전면에 들어간 스타워즈(STAR WARS) 로고 !!

 

역시 전 난잡하거나 튀는 것 보단 이렇게 깔끔한 게 좋네요

 

로고 밑에 'GUERRA DELLE STELLE' 적혀있어서

무슨 뜻인가 찾아보니깐 잘 안나와서 번역기를 돌려보니

이탈리아어로 '별들의 전쟁' 즉 '스타워즈' 라는 뜻이라더라구요

 

 

로고 그래픽을 자세히 보면

우주 속에서 광선검을 들고 싸우고 있는 실루엣이 보인답니다

옷을 살 때는 몰랐는데 집에 와서 알았어요

세세한 디테일 굳굳!

 

 

그리고 목 뒷 부분에도 이렇게 흰색으로

작게 스타워즈 로고가 박혀있어요

 

 

소재를 살펴보자면 M/GREY : COTTON 72.6%, VISCOSE 27.4%

OTHERS : COTTON 100% 라고 적혀있는데

솔직히 진짜 뭐가뭔지 잘 모르겠....

그냥 면티 같은데 ??!

 

 

그렇게 저는 L사이즈를 사서 입었는데

정사이즈로 나온 듯 싶어서 잘 맞긴 했어요

 

검정색이라 조금 두껍게 보이긴 하는데 보기보다 얇더라구요

얇아서 가볍고 편하긴 하지만 오래입긴 힘들거 같습니다

어차피 한 시즌 입으려고 산거긴 하니깐

 

근데 전 스타워즈를 보지도 않았는데 대체 이걸 왜 샀을까요 ??

그냥 입어야죠뭐

 

 

뽀너스로 얼마 이상 사니깐 줬던 AOA 쇼핑백!

EXO랑 AOA 중에 고르라고 했는데 난 남자니깐 A.O.A. !

근데 왜 설현은 없죠?? (그래도 예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