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eview

프로스펙스 워킹화 :: 여성 운동화,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TS2 개봉기 / PROSPECS ALIEN TS2

프로스펙스 워킹화 :: 여성 운동화,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TS2 개봉기 / PROSPECS ALIEN TS2

 

 

지난 번에 제가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FL3 개봉기에 썼었는데

그 때 프로스펙스 매장 고별전 할 때 제 운동화와 함께

여자친구 운동화도 같이 사서 커플 운동화를 맞추게 되었다고

말했었죠 ?! 그래서!! 이번에는 그 때 같이 샀던

여자친구의 여성 워킹화인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TS2' 개봉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아실테지만 프로스펙스 에일리언은

외계인 같은 이름과 디자인으로 '외계인 운동화' 혹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소라씨에 인기에 힘입어

'강소라 운동화 or 강소라 워킹화' 로 꽤나 화제가 되었던 운동화죠

(지금은 좀 식은 듯 싶지만)

 

아무튼 이제부터 보여드릴 TS2는

에일리언 시리즈 중에서 유일하게 여성용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나머지는 남녀공용)

 여성 워킹화로 나온 제품인 만큼 다른 제품보다 더 러블리하게

나온게 특징인데요 이제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지난번에 제 운동화와 마찬가지로

PROSPECS 박스에 곱게 들어가 있겠죠?

 

 

한쪽면에는 제품 이름과 품번 사이즈 등이 적혀있어요

참고로 제 여자친구는 240을 샀어요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라 신발 살 때마다 사이즈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던데

(그래서 평소에 245를 주로 신어요)

이 제품은 살짝 끼긴 하지만 잘맞는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개봉!!!

제가 샀던 블랙&화이트의 FL3와는 달리 핑크색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TS2

(PROSPECS ALIEN TS2)

 

시리즈 중에 유일하게 여성용으로 나온 제품이니 만큼

색상이나 디자인이 다른 제품보다 더 상큼하게 러블리하게 나왔네요

다른 품번(FL1, FL2, FL3)와 색상만 다른게 아니라

여성용이라서 그런지 디자인도 조금 다른데요!

 

가장 큰 차이가 일체형 운동화라는 점이에요

그렇기에 끈은 사실상 외관을 위해서 존재한다고 할 수 있지만

착화감이 훨씬 편하단 점이 장점입니다

(제가 신어보진 않았지만 여친 말로는)

 

 

 품번

PS0WS15S502 

 품명

 ALIEN TS 2

 색상

 DELP

 가격

 104,000

 

여성용 워킹화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230부터 250까지(10단위)만 나오고

정가는 10만원 정도인데 지난 번에 말했듯이

저는 고별전을 하는 매장에서 커플로 두 족을 구매하면서

고별전 30% + 커플할인 10%를 받아서 거의 6만원에 득템을 할 수 있었죠

 

그래서 여친은 다음 날 하나 더 샀는데

저도 하나 더 살걸 그랬네요

 

이제 운동화를 더 볼게요 !!

 

 

 

 

우선 이 TS2는 여성용 답게 핑크 컬러가 많이 들어가 있는게 눈에 띄네요

바닥, 신발 안쪽, 끈과 로고 등 핑크 컬러가 주가 되고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등의 컬러가 뒷받침 해주고 있습니다

 

 

얼핏보기엔 다른 에일리언 FL1,2,3와 디자인이 비슷해보이지만

일체형으로 나온 점과 소소한 부분이 살짝 살짝 다르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얼핏봐선 잘 모르기 때문에

저희처럼 커플 운동화로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FL3랑 똑같은데

다른거라면 저, 에일리언 로고가 들어간 고리(?)가 있네요

물론 저대로 신지는 않겠지만요~

 

 

바닥도 다른 스타일이랑 색만 다르고 디자인은 같습니다

 

 

디자인도 좀 다르긴 하지만 사실상 가장 크게 눈에 띄는게 색상인데

색상만 좀 다르게 줘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네요

역시 이래서 컬러는 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

 

그럼 바로 여친의 착용컷 몇장 보여드릴게요 !!!

 

 

여친이 그 동안 운동화가 몇 개 없어서 운동화 사고 싶다고 말은 계속했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기도 하고 편하고 예쁜게 사고 싶다고 해서

계속 못사고 있었는데 이 운동화는 정말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일체형이라서 착화감도 편하고, 워킹화라서 무게감도 가벼워서

진짜 하루종일 신어도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외관은 보시다시피 여성용 답게 러블리하게 나왔으니 더할나위 없구요!

 

그나저나 여자 운동화 리뷰는 처음 해봤는데

옷과는 다르게 더 어렵네요

다음에 여친이 하나 더 샀다는 그 운동화 리뷰 할 땐

좀 더 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